NEWS

안산그리너스FC, 안산 특급호텔 ‘호텔 스퀘어’와 업무협약 체결!
관리자 2023-03-02  /  조회수 : 880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이민근)가 2일(목) 오전 11시에 안산에 위치한 호텔스퀘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산그리너스 김길식 단장, 박종수 대외협력팀장, 호텔스퀘어 안산 김상준 팀장, 임도길 대리가 참석한 가운데 안산그리너스 미디어실에서 진행됐다.


호텔스퀘어 안산은 산업단지공단 내 비즈니스 활성화에 해당 지역을 찾는 바이어의 편의를 제공할 목적으로 2015년 4월 개관했으며, 지하 1층부터 지상 14층 규모로 총 201개 객실과 다양한 크기의 연회장, 웨딩홀, 식음 시설을 갖춘 안산의 유일한 특급호텔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산그리너스FC는 호텔스퀘어에 경기장 내 A보드, 전광판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제공한다.


호텔스퀘어는 안산그리너스FC에 일반객실부터 최상위 등급의 객실인 스위트룸까지의 다양한 숙박권을 후원한다. 호텔스퀘어로부터 후원받은 숙박권은 홈경기 이벤트 등을 통해 안산시민 및 홈경기를 찾아 주신 축구팬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안산그리너스 김길식 단장은 “호텔스퀘어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 상호 협력함으로써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앞장서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호텔스퀘어 김대회 총지배인은 “안산그리너스FC와 2017년 창단부터 숙박권 후원을 통해 인연을 이어오며, 지속적인 업무협약 및 교류를 함께해서 기쁘다. 2023시즌 안산그리너스의 좋은 경기력과 지역사회의 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1111111111111.PNG
이전글 ‘가브리엘 데뷔골’ 안산그리너스, 성남FC와 올 시즌 첫 경기 1-2 석패
다음글 안산그리너스FC, 홈 개막전에서 투지로 충남아산 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