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안산그리너스FC, 22일 이랜드전서 ‘부부의날’ 이벤트로 팬심 저격!
관리자 2021-05-21  /  조회수 : 820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가 22일(토) 오후 6시30분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서울이랜드와의 홈경기에서 부부의 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팬심 저격에 나선다.

경기 당일 안산은 부부의 날을 맞아 경기장을 방문한 관람객 선착순 400명에게 비누장미를 증정한다. 비누장비 증정 이벤트는 부부의 날을 축하하고,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손 씻기 등 개인위생에 유의하자는 의미에서 기획되었다. 또한 입장관중 전원에게는 살랑코리아 로니 마스코트 썬캡, 클래퍼, 월간매거진 5월호를 증정한다.

그린존(E석)과 울프존(W석)에는 플라워 포토존을 설치해 관중들의 눈을 사로잡으며 부부의 날 설렘을 더해 줄 예정이다.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안산그리너스부부의날’ 해시태그를 포함해 포토존을 배경으로 인증 사진을 촬영 후 게시하면 1명을 선정해 선수 친필 싸인 유니폼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구단 SNS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지난 15일(토)부터 19일(수)까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여보, 그날 기억나요?’ 사전 온라인 이벤트 ‘베스트부부상’ 당첨자 시상이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호텔스퀘어에서 제공하는 조식포함 호텔 숙박권과 하우스와인, 꽃다발이 증정되며 알지파낙스 홍삼세트도 전달될 예정이다.

홈경기 티켓은 온라인을 통해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전좌석 지정좌석제로 운영된다.
첨부파일 사진_부부의날 포토존.jpg
이전글 안산그리너스FC, 서울이랜드 상대 3연패 청산 도전
다음글 잘 싸운 안산그리너스FC, 서울이랜드와 1-1 무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