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안산그리너스, 경기도 ‘스포츠 소외계층 관람 기회 확대 사업’ 프로그램 업무협약!
관리자 2023-02-24  /  조회수 : 959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이민근)가 스포츠 소외계층 관람 기회 확대를 위해 경기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4일(금) 10시 30분 경기도청 상황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안산그리너스FC 김길식 단장, 경기도지사를 포함한 경기도 내 각 12개 구단의 단장 및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각 구단은 경기도와 스포츠 소외 계층 관람 기회 확대를 위해 지속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협약은 안산그리너스를 포함한 경기도 연고 12개 프로스포츠단이 경기도민의 스포츠 기본권을 제고하고 스포츠 저변확대 및 ‘누구나 즐기는 스포츠 경기도’ 정책 기반 조성을 위해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도 내 프로스포츠산업을 활성화 시키고 관람객 인프라를 개선하며 각종 민,관 체육 협력 사업을 추진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스포츠 소외계층 관람 기회 확대를 위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이에 따라 안산그리너스는 스포츠 소외계층(노인 및 장애인) 신분증명서 확인을 통한 해당 대상 및 동반 1인을 포함해 현장할인을 제공하고 다양한 사회공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는 등 많은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추진하기로 약속했다.


안산그리너스는 지속적인 지역 커뮤니티 활동 및 소외계층의 생활 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안산그리너스 김길식 단장은 “구단이 적극적으로 안산 내 소외계층들의 스포츠 관람 및 참여의 문턱을 낮추겠다”며 “스포츠를 통해 소외계층들이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안산그리너스도 앞장서 좋은 기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230224_안산그리너스 스포츠 관람 확대 사업 협약식.jpg
이전글 안산그리너스FC, ‘동보한의원’과 업무협약 체결!
다음글 김길식 단장, 감독으로 깜짝 복귀, 그린널스 코칭스텝 구성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