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안산그리너스FC, ‘7부리그→1부리그’ K-제이미 바디 공격수 김범수 영입!
안산그리너스 2023-01-11  /  조회수 : 349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이민근, 이하 안산)가 ‘K-제이미 바디’로 주목을 받았던 제주 출신 공격수 김범수(22)를 영입했다.

사동초-덕계중을 거쳐 JSUN FC 클럽팀에서 축구 선수의 꿈을 키운 김범수는 고교 졸업 후 일반 사병으로 육군에 입대했다. 제대 후에도 축구를 포기할 수 없었던 그는 K5리그 동두천 ONE TEAM과 K7리그 TDC를 거쳐, K4리그 서울중랑축구단에서 활약했고 지난해 K리그1 제주에 입단과 동시에 프로 무대에 데뷔했다.

제주에서 김범수는 데뷔 전 이후 3경기 만에 데뷔골을 터트리며 가능성을 인정받았고, ‘K-제이미 바디’로 주목을 받으며 프로의 꿈을 꾸고 있는 많은 선수들에게 희망의 아이콘이 됐다. 이후 꾸준히 출전 기회를 부여받으며 K리그 통산 15경기 1골을 기록 중이다.

김범수는 왼쪽 측면 공격수로 빠른 스피드를 통한 드리블 돌파와 공간 침투로 상대 수비진을 흔들고, 찬스 상황을 놓치지 않는 탁월한 골 결정력이 강점인 선수다. 172cm, 63kg의 다부진 체격을 바탕으로 빠른 발을 활용한 저돌적인 플레이가 돋보이는 김범수의 합류는 안산의 공격진 구성에도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김범수는 “안산이라는 좋은 팀에 입단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며 “이 팀에서 앞으로가 기대되고 팬분들 앞에서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입단 소감을 전했다.

<선수 프로필>
이름 : 김범수
생년월일 : 2000.04.08
키/몸무게 : 172cm/63kg
포지션 : FW
첨부파일 사진_김범수(FW).jpg
이전글 안산그리너스FC, ‘연령별 대표 출신’ MF 김진현, DF 김재성 영입!
다음글 안산그리너스FC, 베테랑 멀티플레이어 유준수 영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