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안산그리너스, 알지파낙스와 5억원 상당의 사회공헌 스폰서십 협약 체결!
관리자 2021-03-17  /  조회수 : 1382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가 17일(수) 오후 1시 30분 와~스타디움에서 (주)바이오홍삼 알지파낙스(RG Panax)와 사회공헌 스폰서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산 구단은 5억원 상당의 숙성발효 홍삼 특허 제품 ‘챔피언’을 후원받는다. 후원받은 제품은 땀 배출이 많은 선수들의 건강과 체력 관리를 위해 선수들이 복용할 수 있도록 프로선수단과 유소년 선수단에게 제공되며, 홈경기 이벤트, 사회공헌활동 등에 사용 될 예정이다.

(주)바이오홍삼은 홍삼 대중화의 가치를 걸고 숙성 발효 홍삼의 유용성을 제대로 살리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제품 개발을 하여 제품 기능 및 성상 성분에 따른 50종류의 차별화 된 제품을 생산하는 국내 숙성발효 홍삼 제조전문 기업이다.

(주)바이오홍삼 총괄대표 황진찬 개발자는 "알지파낙스의 홍삼 제품은 고형본 추출물 성분 강화를 통해 선수들의 근지구력 및 집중력 향상에 좋으며, 혹서기 땀 배출이 많은 선수들의 피로회복 및 전해질 보충에도 탁월하다. 안산그리너스FC가 2021시즌 좋은 성적을 거두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산그리너스FC 두아르테 선수는 “매일 매일 빼먹지 않고 알지파낙스 챔피언을 복용해서 안산그리너스가 K리그2 챔피언이 될 수 있도록 그라운드에서 많은 득점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안산은 오는 20일(토) 오후 6시 30분 와~스타디움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4라운드 충남아산과의 홈경기를 갖는다.
첨부파일 사진1_(왼쪽부터)안산그리너스 아스나위, 산티아고, 두아르테.jpg
이전글 (주)신재생에너지공사, 안산그리너스에 마스크팩 10,000매 전달!
다음글 안산그리너스FC, 대구에서 만능수비수 고태규 영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