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안산그리너스, ‘더윤화장품’과 2년 연속 CSR 스폰서십 업무협약 체결!
관리자 2021-03-15  /  조회수 : 1004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가 지난 12일(금) 오후 5시 와~스타디움 미디어룸에서 더윤화장품과 2년 연속 사회공헌 스폰서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안산그리너스FC 김복식 단장, 박창희 사무국장, 박종수 팀장, 더윤화장품 이범현 부장이 참석했다.

더윤화장품은 경기도 안산시에 사업장을 두고 있으며, 현대인의 고민인 미백과 주름개선, 피부보습, 탄력에 효과적인 제품을 생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더윤화장품에서 생산하는 로네츠 스킨 체인지 크림은 피부재생, 피부면역, 미백 및 주름생성 방지, 모공케어, 기미 및 잡티개선 등에 효과적인 프리미엄 크림이다.

더윤화장품은 2020시즌 안산그리너스FC 사회공헌활동 스폰서로 활동하며 2,000만원 상당의 선크림 500개, 비비크림 500개, 알지오크림 10,000개를 후원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안산시청에 손소독제 500개를 기부했으며, 안산시 소재의 복지시설에 성금 및 화장품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더불어 사회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며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안산그리너스FC는 더윤화장품으로부터 홈경기 이벤트 등에 사용할 선크림 500개, 비비크림 500개를 후원받으며, 후원받은 물품은 안산그리너스FC 홈경기 이벤트, 사회공헌활동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더윤화장품 원춘홍 대표는 “안산시를 대표하는 안산그리너스FC가 올 한해 좋은 성적을 내서 K리그1으로 승격하길 바란다. 더윤화장품도 안산그리너스FC를 열심히 홍보하고 응원하겠다. 안산그리너스FC의 건승을 바라며, 앞으로도 더윤화장품과 안산그리너스 간 우호적인 관계가 확대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안산은 오는 20일(토) 오후 6시 30분 와~스타디움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4라운드 충남아산과의 홈경기를 갖는다.
첨부파일 사진_(왼쪽부터)더윤화장품 이범현 부장, 안산그리너스 김복식 단장.jpg
이전글 '2위' 분위기 탄 안산그리너스FC, 경남전에서 홈 첫 승리 도전
다음글 안산그리너스FC, 대구에서 만능수비수 고태규 영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