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안산그리너스FC, ‘바로드림치과’와 스폰서십 업무협약 체결!
관리자 2021-02-24  /  조회수 : 2376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가 지난 22일 17시 와~스타디움 미디어룸에서 ‘바로드림치과’와 스폰서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안산그리너스FC 김복식 단장, 박창희 사무국장, 박종수 팀장, 바로드림치과 한지상 대표원장, 정우철 경영지원부장이 참석했다.

바로드림치과 대표원장 이하 의료진은 끊임없이 연구 개발에 매진하며, 첨단 장비로 최상의 수술 결과를 실현하고, 올바르고 정직한 치료와 환자분들의 평생 주치의가 되겠다는 것이 바로드림치과의 신념이다. 또한 자체 기공소를 운영하고 있어 내원 당일에도 빠르고 정확하게 보철물 제작이 가능해 환자 재방문의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산은 경기장 내 A보드와 전광판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제공한다. 바로드림치과는 안산그리너스FC 임직원, 코칭스텝 및 선수단, 서포터즈를 위해 치과 의료 복지 혜택을 1년간 제공하기로 협약했다. 세부 내용은 안산그리너스FC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바로드림치과 한지상 대표원장은 “항상 정직하고 올바른 진료를 통해 안산 지역 주민들의 치아건강 지킴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아울러 안산시 축구 발전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기쁘고, 안산그리너스가 올해 좋은 성적이 날 수 있길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산은 오는 27일(토) 오후 4시 와~스타디움에서 김천상무와의 2021 K리그2 개막전을 앞두고 있다.
첨부파일 사진_(왼쪽부터)바로드림치과 정우철 경영지원부장, 한지상 대표원장, 안산그리너스 김복식 단장, 박종수 팀장.jpg
이전글 안산그리너스FC, 27일(토) 김천상무와의 홈개막전 준비 완료!
다음글 안산그리너스FC, 대구에서 만능수비수 고태규 영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