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안산그리너스-고려은단, 안산시자율방재단과 기부 물품 전달식 진행
관리자 2020-11-02  /  조회수 : 1166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와 고려은단이 2일(월) 오후 1시 와~스타디움 그라운드에서 안산시 자율방재단과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후원물품 전달식에는 안산그리너스FC 김복식 단장, 박창희 사무국장, 박종수 팀장, 이제영 CSR총괄, 방역소년단(신전호 사원, 전진영 사원), 안산시 자율방재단 유영서 단장, 김남언 운영위원, 노은숙 운영위원 외 방역원 등이 참석했다.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을 후원한 고려은단은 ‘생명의 소중함을 지키는 기업’이라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1946년 창립 이래 우수한 기술력으로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 식품 회사이다.

안산시 자율방재단은 안산시 소속으로 각종 자연재해 및 재난 상황에 대비해 재해예방 및 피해복구 활동에 만전을 기하는 목적으로 운영되는 단체이다.

안산그리너스와 고려은단은 지역 사회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하루도 빠짐없이 방역 활동을 하고 있는 안산시 자율방재단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1,000병을 전달했다. 안산시 자율방재단은 안산그리너스에게 유관중 전환에 따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중 및 선수단이 사용 할 수 있도록 주식회사 다래월드 측으로부터 후원받은 손소독제 3,000개를 전달했다.

안산그리너스FC 윤화섭 구단주는 “안산 시민들을 위해 하루도 쉬지 않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활동에 힘써주시는 안산시 자율방재단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안산그리너스FC도 기부해주신 손소독제를 잘 사용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더욱더 신경 쓰겠다. 너무 감사드린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안산시 지역자율방재단 유영서 단장은 “안산 시민분들을 위해서라면 당연히 해야 하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전달해주신 고려은단을 먹고 활력 있게 안산시 방역 활동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산그리너스FC는 7일(토) 오후 3시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부천FC1995와 2020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갖는다.
첨부파일 사진_후원물품전달식(왼쪽부터)안산그리너스 이제영 CSR총괄, 박종수 팀장, 자율방재단 노은숙 운영위원, 안산그리너스 김복식 단장, 자율방재단 유영서 단장, 김남언 운영위원, 안산그리너스 박창희 사무국장.jpg
이전글 안산 와~스타디움, K리그2 2차 ‘그린스타디움 상’ 수상
다음글 미라클' 안산그리너스FC, 최종전서 9위 → 7위 점프…내년 시즌 기대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