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더윤코스메틱, 안산 그리너스에 1,000만원 상당 후원물품 전달
관리자 2019-12-11  /  조회수 : 2211


 안산 그리너스(구단주 윤화섭)가 지난 11일 와~스타디움 미디어실에서 더윤코스메틱과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후원 물품 전달식은 안산 그리너스 FC의 이종걸 단장, 박창희 사무국장, 더윤코스메틱 이범현 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더윤코스메틱 제품은 현대인의 고민인 미백과 주름 개선, 피부 보습과 탄력도 만족 할 수 있다는 평가를 얻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알지오크림은 피부재생, 피부면역, 미백 및 주름생성 방지, 모공케어, 기미 및 잡티개선 등에 효과적인 프리미엄 크림이다. 이날 후원받은 알지오크림은 햇볕에 노출 될 수밖에 없는 환경에 있는 선수단에게 전달된다. 또한 피부가 약한 노인들을 위해 2020시즌 사회공헌단체에 전달되며, 사회공헌활동 파트너로 함께 활동 할 예정이다. 

 안산 그리너스 이종걸 단장은 “안산시에 위치한 업체가 우리 안산 그리너스를 응원해주니 큰 힘이 되는 것 같다. 앞으로도 지역민들에게 사랑받는 구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더윤코스메틱 이범현 부장은 “더윤코스메틱도 안산시에 사업장을 가지고 있다. 안산시를 대표하는 우리 안산 그리너스가 내년에는 더욱더 좋은 성적이 나올 수 있도록 더윤코스메틱도 열심히 응원하겠다. 앞으로 더윤코스메틱과 안산 그리너스 간 우호적인 관계가 확대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사진_후원물품전달식.jpg
이전글 최다 관중 기록 안산, ‘풀·플러스·그린스타디움’상 3관왕 영예
다음글 안산 그리너스 신일수, 12월 14일 ‘품절남’ 대열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