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안산 그리너스 FC, 안산대학교 ‘웰니스센터’와 업무 협약
관리자 2019-04-12  /  조회수 : 100
 
  안산 그리너스 FC(대표이사 김필호)가 12일(금) 오후 3시, 안산 와~스타디움 미디어실에서 안산대학교 웰니스센터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산 그리너스 FC(이하 ‘안산’)의 이종걸 단장과 안산대학교 웰니스센터의 안종문 센터장이 참석하였다.

 

  안산대학교 특성화의 일환으로 설립된 웰니스센터는 다양한 신체적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피트니스 센터다. 기초체력검사, 자세균형검사, 3D체형분석, 보행분석 등 다양한 신체적 웰니스 검사와 운동처방을 진행하고 있다.

 

  안산은 이번 협약을 통해 웰니스센터와 교육 및 공동연구를 통한 정보교환, 강사 및 봉사활동 참여 등의 인적자원 교류, 시설 및 측정장비를 활용할 수 있는 물적자원 교류 등 기타 업무연계에 협력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 상호 협의하고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웰니스센터의 안종문 센터장은 “안산을 대표하는 안산그리너스FC 프로축구단과 협력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선수단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이번 협약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안산의 이종걸 단장도 “안산대학교 웰니스센터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보다 체계적으로 선수들의 몸 상태를 체크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첨부파일 구단뉴스용.jpg
이전글 안산 그리너스 FC, 한양대 '대학생 서포터즈' 위촉
다음글 안산, 방찬준의 골로 부천에 2대1극적인 역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