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3라운드 시작’ 안산그리너스FC, 화성 상대로 무승 고리 끊는다!
관리자 2025-08-28  /  조회수 : 36

‘3라운드 시작’ 안산그리너스FC, 화성 상대로 무승 고리 끊는다!




안산그리너스FC(이하 안산)이 길었던 부진의 흐름을 끊고 홈 팬들 앞에서 승리에 도전한다.


 


이관우 감독이 이끄는 안산은 오는 30일(토) 오후 7시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화성FC(이하 화성)와의 하나은행 K리그 2025 27라운드 홈경기에 나선다.


 


안산은 최근 5연패를 당하며 주춤했다. 22라운드 인천 유나이티드 원정을 시작으로 직전 26라운드 전남 드래곤즈 원정까지 5경기 연속 승점을 추가하지 못했다. 이번 홈경기를 통해 무승의 고리를 끊고 반드시 분위기를 반전을 노린다.


 


지난 23일(토) 전남 원정에서 안산은 0-2로 패했다. 이관우 감독은 국내 선수들로 경기를 시작한 뒤 후반 들어 사라이바, 라파, 에두를 투입하며 변화를 꾀했지만 결과를 뒤집진 못했다. 제페르손은 경미한 부상으로 출전 명단에서 제외됐다.


 


이번 화성전은 연패에서 탈출할 절호의 기회다. 올 시즌 화성과 두 차례 맞대결에서 모두 무승부를 기록한 안산은 3월 29일 홈경기에서 김현태의 해트트릭으로 극적 무승부를 거둔 바 있다. 홈에서의 좋은 기억을 살려 반드시 승점 3점을 챙기겠다는 각오다.


 


안산 이관우 감독은 전남 원정 경기 종료 후 “2라운드 로빈을 치르며 팀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3라운드의 시작이자 홈 팬들 앞에서 치르는 화성전에서는 반드시 달라진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며 강한 의지를 전했다.


 


안산그리너스FC 홈경기 티켓은 NOL티켓(구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이날 경기는 BALL TV, SKB와 쿠팡플레이를 통해 생중계된다.


 

첨부파일 ‘3라운드 시작’ 안산그리너스FC, 화성 상대로 무승 고리 끊는다!_사진.jpg
이전글 “안전한 경기장 만들기” 안산그리너스FC, 안산대 응급구조학과와 협약 체결!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