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안산그리너스FC 이민근 구단주, ‘2023 안산그리너스 회원권’ 1호 구매!
관리자 2022-12-30  /  조회수 : 243

 

안산그리너스FC 이민근 구단주가 2023시즌 회원권을 1호로 구매했다.


이민근 구단주는 시즌권 오픈 당일 안산 시민으로서 안산그리너스FC의 발전을 위한 마음으로 솔선수범하여 회원권을 구매하겠다는 의사를 밝히며 2023시즌 회원권 구매의 첫 주자로 나섰다.


이민근 구단주는 올해는 경기장에서 더 많은 안산시민과 함께 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으면 좋겠다.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라며 올 시즌은 지난 시즌보다 한층 더 발전된 모습으로 박진감 넘치고 재미있는 경기들을 시민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2022시즌 회원권은 K리그2FA컵 등 안산의 모든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시즌권 권종은 좌석 구역별로 골드존(테이블석), 울프존(서측, W), 그린존(동측, E) 3가지로 나뉜다.


또한 패키지 박스는 기존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하기 좋고 회원권 구매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제작됐다.


회원권은 안산그리너스FC 사무국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온라인 구매는 오늘 30()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 홈페이지(www.ticketlink.co.kr)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첨부파일 사진_안산그리너스FC 이민근 구단주, 회원권 1호 구매.jpeg
이전글 안산그리너스FC, 2023시즌 회원권 판매 개시!
다음글 안산그리너스FC, 임종헌 감독과 재계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