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안산그리너스FC, 7개 스폰서와 함께 ‘방역소년단’으로 컴백!
관리자 2021-04-28  /  조회수 : 174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가 2021시즌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 ‘그리너스 봉사대’를 통해 ‘방역소년단’으로 컴백을 알렸다.

안산은 지난 27일(화) 오전 11시부터 안산시자원봉사센터, 완도수산회, SK모터스, 보부상사거리, 이철형복싱체육관, 디와이테크 등 8개 업체 방역을 완료했다.

안산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27일 활동을 시작으로 방역소년단이 매일 구단 스폰서 및 후원의 집을 방문해 방역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산의 이번 프로그램은 단순히 방역만 진행하는 것이 아닌 구단 스폰서, 사회공헌스폰서와 함께 한다는 것에 큰 의미를 둔다. 이번 방역활동은 구단 스폰서인 광양종합건설과 마그노인터내셔널, 사회공헌스폰서인 유디치과, 고려은단, ㈜바이오홍삼 알지파낙스, 호텔스퀘어 안산, 더윤화장품이 함께 한다.

이번 활동을 위해 마그노인터내셔널에서 코로나19 시대에 가장 필요한 ‘바른 MB필터 마스크’를 후원했으며, 유디치과에서는 구강관리용품세트, 고려은단에서는 피로회복과 면역력을 높여주는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음료, 더윤화장품에서는 마스크를 매일 착용해서 안좋아진 피부를 되살려줄 마스크팩과 BB크림, (주)바이오홍삼 알지파낙스에서는 피로회복과 면역력을 높여주는 숙성발효홍삼을 후원했다.

후원받은 물품은 방역활동을 위해 방문하는 구단 스폰서 및 후원의 집에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자!’는 메시지를 담아 전달할 예정이다.
첨부파일 사진_방역활동.jpg
이전글 ‘아스나위 첫 도움’ 안산그리너스, ‘선두’ 대전에 1-0 승... ‘심재민 결승골’
다음글 '연승 기세' 안산그리너스FC, 선두 넘본다…서울이랜드와 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