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안산 그리너스 FC, ‘상록경찰서 어머니폴리스’와 업무협약
관리자 2019-07-29  /  조회수 : 412


 안산 그리너스 FC(구단주 윤화섭)가 지난 27일(토) 안산 와~스타디움 미디어실에서 상록경찰서 어머니폴리스 연합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산 그리너스 FC의 김호석 대표이사와 상록구 25개 초등학교를 대표하여 이미영 단장 외 18명의 임원단이 참석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산 지역 학생들의 안전한 등하굣길을 만들고 올바른 건널목 건너기 참여 활성화와 안전사고 예방을 목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또한 안산 지역 내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 생활을 위한 스포츠 관람문화 활성화 프로그램 등을 통해 안산 홈경기를 적극 홍보한다고 밝혔다.

 어머니폴리스 이미영 단장은 “안산 그리너스 FC와의 인연은 이제영 대리가 지역과 시민을 위해서 적극적으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 해주시는 모습에서부터 시작되었다. 항상 무더운 날씨에도 매번 아이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등하교지킴이 활동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안산 그리너스 FC가 시민을 위해 공헌 해주는 만큼, 지역민으로써 지역을 대표하는 안산 그리너스 FC를 지지하고 응원하겠다.”며 이번 협약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안산은 오는 8월 3일 토요일 오후8시 ‘하나원큐 K리그2 2019’ 22라운드 대전시티즌과의 홈경기를 치른다.
첨부파일 사진_업무협약 그라운드 사진.jpg
이전글 안산 그리너스, 부산 상대로 무승 징크스 깨고 2대0 승리!
다음글 ‘상승세’ 안산 그리너스, 대전 상대로 4연승에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