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안산 빈치씽코 K리그2 9라운드 MVP선정!
관리자 2019-05-03  /  조회수 : 722


안산 그리너스FC 빈치씽코(좌), 윤화섭 구단주(우) 
 

‘하나원큐 K리그2 2019’ 9라운드 홈경기에서 전남 드래곤즈를 상대로 3대0 대승을 거둔 안산 그리너스 FC(이하 안산) 공격수 빈치씽코가 라운드 MVP로 선정되었다.

 전남과의 사상 첫 맞대결을 가진 이 날 안산은 근로자의 날을 맞아 팀을 응원하기 위해 모인 팬들과 윤화섭 구단주가 경기장을 찾아 지켜보는 가운데 공격적인 운영 끝에 3대0 대승을 거뒀다.

 안산은 3일(금) 발표된 ‘하나원큐 K리그2 2019’ 9라운드 MVP에 빈치씽코가, 라운드 베스트 일레븐에는 빈치씽코, 장혁진, 이인재 총 3명의 선수가 이름을 올렸다.
 
 이날 빈치씽코는 전방에서 넓은 활동범위와 공을 지켜내는 플레이를 통해 전남 수비수들에게 부담을 안기며 파울을 유도해냈고, 장혁진이 얻어낸 페널티킥 성공에 이어 무려 48미터에 이르는 장거리 골을 성공시키는 등 전방위적 활약을 보인 끝에 라운드 MVP에 선정 되었다.

 이외에도 공격 진영에서 자유로운 움직임을 가져가며 팀의 선제골을 안기는 페널티킥을 유도하고, 종료 직전에는 세 번째 골을 성공시킨 장혁진과 주장으로서 안산의 수비진을 이끌며 클린시트 기록에 혁혁한 공을 세운 이인재 역시 9라운드 베스트 일레븐에 이름을 올리며 활약을 인정 받았다.

 안산은 아산, 부산과 함께 가장 많은 3명의 선수가 베스트 일레븐에 선정되었고, 5월 첫 경기를 산뜻하게 시작하며, 순위상승의 기대감을 높였다.
첨부파일 윤화섭구단주 선수단 격려.JPG
이전글 안산, 전남과 첫 맞대결에서 3:0 대승
다음글 안산, ‘4호선 더비’에 구단주 비롯한 원정응원단 파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