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안산그리너스FC, ‘아름다운사람끼리 봉사단’과 업무협약 체결
관리자 2021-04-08  /  조회수 : 2468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가 지난 8일(목) 11시 와~스타디움 미디어룸에서 안산시 봉사단체 ‘아름다운사람끼리 봉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안산그리너스FC 김복식 단장, 박창희 사무국장, 박종수 팀장, 아름다운사람끼리 봉사단 나혜원 단장, 박주현 부회장, 정희숙 부장, 김고은 재무, 경성현 회원, 정유미 회원이 참석했다.

‘아름다운사람끼리 봉사단’은 봉사활동에 뜻이 있는 안산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만들어졌으며, 환경정화운동 및 지역사회 발전을 목적으로 활동하는 봉사단체이다.

안산그리너스 김복식 단장은 “아름다운사람끼리 봉사단 단원들과 안산그리너스FC가 함께 다양한 활동으로 안산 시민들을 위해 봉사하며 시민들에게 먼저 다가가는 구단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안산그리너스FC의 동행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아름다운사람끼리 봉사단 나혜원 단장은 “안산지역을 연고로 뛰고 있는 '안산 그리너스FC'는 시민들의 자부심과 도시브랜드 가치를 올리고 있는 프로축구단이다. 아름다운사람끼리봉사단은 지역사회에서 헌혈과 도시정화 활동 등 다양한 봉사를 통해 도시 가치를 높이고 있는 단체로 앞으로 두 단체가 지역사회란 그라운드에서 역동적으로 땀을 흘린다면 소외된 이웃과 시민들이 함박웃음 지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첨부파일 사진_협약식사진.jpg
이전글 ‘민준영 환상 골’ 안산그리너스, 부천 원정 1-0 승리... 3위 도약
다음글 주전 푹 쉰 안산그리너스FC, 부천 잡고 선두 경쟁 뛰어든다